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17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6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14열이면 팅커벨이랑 러브버그 ㄱㅊ을까?
두렵네....
대표 사진
신판1
팅커벨은 괜찮을거같은데 러브버그는 어차피 다 날아다녀서 별로 의미없음 걍 부채같은거 들고가서 때려잡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ㅜㅜㅠㅠ 팅커벨이라도 안오면 좋겠다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
ㅎ...ㅎㅎㅎ... 난 포기했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으아아아아아아ㅏㄱ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
15열 이후면 팅커벨은 ㄱㅊ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딱 14열인데... 괜찮기를...ㅜㅜㅜ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야구퇴근시간대 지하철에서 다리꼬고 앉아있는 기아팬분...115 06.23 17:1728306 0
야구/알림/결과 2026.06.23 현재 팀 순위68 06.23 22:0210073 1
야구누나들 엽떡파야 신전파야63 06.23 22:231298 0
야구/알림/결과 📢 오늘의 등말소 (260623)49 06.23 16:394397 0
야구누나들은 직관갔는데 지는거 둘중에 어떤게 더 싫어?50 06.23 22:071266 0
이번에 새로 입덕했슴다
13:13 l 조회 11
평일 대전 정동문화사 대기표매진1
13:10 l 조회 48
유사 먹는 친구 있는데 진짜 심하다12
13:07 l 조회 85
일본은 메쟈 스카우터랑 아마선수 접촉 막나?
13:07 l 조회 19
난 고척가면 좋아하는 거
12:54 l 조회 64
다른 팀은 응원석 말고는 잘 안 일어나?11
12:50 l 조회 116
나 요새 이 치어가 너무 예뻐보임 10
12:47 l 조회 308
아 ㅋㅋㅋㅋ 신인의 맛 진짜 개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3
12:27 l 조회 290
250만불이면 한화로 38억정도 나오네..6
12:02 l 조회 465
대전 내일 예보대로면 취소될수도있나? 5
11:58 l 조회 183
근데 메쟈들이 고교 컨택해서 이것저것하는 거 보면 2
11:57 l 조회 251
휘집이콜업10
11:56 l 조회 307
올스타 오늘 나오는 거 맞지?3
11:47 l 조회 185
올해 우승누가할까 8
11:45 l 조회 216
헐 이건 아니지13
11:43 l 조회 787
하현승 ㄹㅇ 데려가고 싶나보네13
11:42 l 조회 897
10개 구단 체제 팀별 드래프트 1차/1라운드 지명 선수1
11:41 l 조회 129
이대형이 20대부터 수트만 입고다녔으면 7
11:40 l 조회 201
샌프 구장 디게 큰편인가보당...5
11:38 l 조회 104
시골쥐 잠실 레드석 잡았는데 2
11:37 l 조회 98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