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18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5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180넘고 말도 재밌게 해서 소개팅때는 괜찮다고 흐린눈 할만하다는 생각 들었는데... 인스타 교환한거 집와서 사진 보니깐 못생겼다는 생각 드는데...  사귀기전부터 이런생각들면 에바인거겠지... ㅜ 하....
대표 사진
둥이1
에바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아니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ㄴㄴ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
아니 ㅜ 키만크네. 라는 생각이 들어서..... 못사귈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5
만나봤는데 일주일 만나고 정리함.. 도저히 안되겠더라 지금 남친은 170초인데 내 취향 얼굴에 성격이라 그런가 오히려 지금이 만족률은 몇배 더 높음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6
실물 괜찮았으면 고
남자들 사진은 ㅂㄹ여도 실물 괜찮은 애들 많아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7
얼굴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해
키는 170만 넘으면 되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8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9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본인표출남자 심리 분석 한번 해주실 둥!
13:10 l 조회 17
얘 나한테 관심없는건지 있는건지 냉정하게 봐주라..
13:02 l 조회 23
여기서 어떻게 해야할까 제발3
13:01 l 조회 22
이별 마음 없다면서 카톡 답장 해주는건 뭐야.?2
13:00 l 조회 24
성형하고 연락이 거의 없어졌어1
13:00 l 조회 21
술마시고 하는 말 진심일까 아닐까1
12:59 l 조회 15
이거 맞말인듯
12:59 l 조회 31
연애프로보니까 회피형 전애인 생각 쎄게 난다ㅋㅋㅋ
12:56 l 조회 6
이별 전애인이 오늘 내 카톡 프로필 2번이나 들어왔다..9
12:55 l 조회 66
궁금한거 있어3
12:53 l 조회 17
난 내가 데이트비용 거의 다 내는데2
12:53 l 조회 45
그냥 아쉬운 인연은 하나쯤 가지고 사는걸까?4
12:45 l 조회 62
애프터했는데 답답해2
12:43 l 조회 26
상대가 관심있는거 보려면 선톡하는지 보라하잖아
12:43 l 조회 28
남자들 관심있는 사람한테 이 말투 써? 1
12:40 l 조회 38
지키지도 못할 말 내뱉고 보는게 예를 들어 어떤거야?5
12:38 l 조회 37
이별 어제 집 찾아가서 잡아서 같이 잠(sleep)도 잤어 2
12:30 l 조회 55
반동거 기준이 머야??3
12:25 l 조회 45
너무 내 완식이라 못헤어지겎음2
12:24 l 조회 55
장기연애해도 애인을 오빠라고 불러?9
12:15 l 조회 8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