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180넘고 말도 재밌게 해서 소개팅때는 괜찮다고 흐린눈 할만하다는 생각 들었는데... 인스타 교환한거 집와서 사진 보니깐 못생겼다는 생각 드는데... 사귀기전부터 이런생각들면 에바인거겠지... ㅜ 하....|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180넘고 말도 재밌게 해서 소개팅때는 괜찮다고 흐린눈 할만하다는 생각 들었는데... 인스타 교환한거 집와서 사진 보니깐 못생겼다는 생각 드는데... 사귀기전부터 이런생각들면 에바인거겠지... ㅜ 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