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세무사사무실
작은 사무실이라 사무장님도 없고..
오늘 언니들한테 법인 신규로 받아온거 준다했는데 언니들이 법인 너무 많다고 거절하고 차라리 개인을 더 달라 했더니
법인이랑 개인이랑 일하는건 차이가 없지않냐면서 뭐라했다함
그러면서 법인 기장료는 쫀득하게 더 받고있고 ㅋㅋㅋㅋ
걍 뚝딱하면 일 결과가 나오는줄알고 프로그램 보는법도 모름 의지할곳이 없다 진짜
|
게시된 카테고리 세무사사무실 작은 사무실이라 사무장님도 없고.. 오늘 언니들한테 법인 신규로 받아온거 준다했는데 언니들이 법인 너무 많다고 거절하고 차라리 개인을 더 달라 했더니 법인이랑 개인이랑 일하는건 차이가 없지않냐면서 뭐라했다함 그러면서 법인 기장료는 쫀득하게 더 받고있고 ㅋㅋㅋㅋ 걍 뚝딱하면 일 결과가 나오는줄알고 프로그램 보는법도 모름 의지할곳이 없다 진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