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대는 남녀 신체적 차이로 인해 무조건 남자만 가게 되어있지만
사실상 더 많은 힘을 요하는 경찰은 남녀 통합 채용 이번엔 보니까 거의 6대4 비율이더만
사회복무요원제도도 유엔 산하에 국제노동기구에서 강제노동이라고 오피셜 나왔지만 아랑곳 하지 않는 대한민국 정부와 헌법재판소
그러면서 일부 국민들은 그런 건 나라에나 따지라면서 이기적이고 논점을 이탈하는 행동을 보여준다
이런 국민의식과 정부 수준이면 그냥 나라 망하고 리셋하는 게 맞다
이전 글 : https://www.instiz.net/name/66801588?category=1

인스티즈앱
💥잠실개표소 막아선 '올다르크' 추적 난항…얼굴 다 공개됐는데 못 찾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