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9년 3월에 만기이고,
정부기여금 24년 3월에 384,000원(16개월 분 미리 예치함)이 한꺼번에 들어옴.
16개월 동안 돈 안 넣고,
2025년 7월부터 70만원씩 넣고, 정부기여금 33,000원씩 들어오는데
만기이율은 5.1% 또는 5.4%가 될 것 같아
2년 9개월밖에 안남은 이 시점에 미래계좌로 넘어갈거야??
|
2029년 3월에 만기이고, 정부기여금 24년 3월에 384,000원(16개월 분 미리 예치함)이 한꺼번에 들어옴. 16개월 동안 돈 안 넣고, 2025년 7월부터 70만원씩 넣고, 정부기여금 33,000원씩 들어오는데 만기이율은 5.1% 또는 5.4%가 될 것 같아 2년 9개월밖에 안남은 이 시점에 미래계좌로 넘어갈거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