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남동생 작년에 결혼하고나서는 명절내내 올케가 집에 있으니깐 울엄마 나한테 너무 눈치줌ㅠㅠㅠㅠ 며느리는 명절내내 시댁와있는데 시누는 시댁안가고 친정에만 있으니깐 자기가 괜히 민망하다면서ㅋㅋㅋㅋㅋㅋㅋ 아 어쩌라고요ㅠㅠ
시댁에서도 걍 명절이니깐 각자의 본가에서 맘편하게 먹고자고해라는데 왜 울엄마가 난리인거임ㅠㅠ (시댁,친정 둘다 대구고 우리는 서울에살고있음, 아들두명있어서 한명씩 데리고 감)
|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남동생 작년에 결혼하고나서는 명절내내 올케가 집에 있으니깐 울엄마 나한테 너무 눈치줌ㅠㅠㅠㅠ 며느리는 명절내내 시댁와있는데 시누는 시댁안가고 친정에만 있으니깐 자기가 괜히 민망하다면서ㅋㅋㅋㅋㅋㅋㅋ 아 어쩌라고요ㅠㅠ 시댁에서도 걍 명절이니깐 각자의 본가에서 맘편하게 먹고자고해라는데 왜 울엄마가 난리인거임ㅠㅠ (시댁,친정 둘다 대구고 우리는 서울에살고있음, 아들두명있어서 한명씩 데리고 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