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맞는 말 하는 사람 있는 것도 맞는데 내가 하는 말의 요지는 맹신하지 말고 본인 판단 하에 하라는 거ㅇㅇ
일경험 인턴 한다고 했을 때 이력서에 쓰지도 못한다 돈도 얼마 안주는데 차라리 그 시간에 알바해라(용돈 받아서 알바 할 필요도 없었음ㅋㅋ;) 등등 훈수 개많이 뒀는데 그거 이력서에 적어서 중소 사무직 취업함 아예 사회 경험 0인 쌩신입보다 조금이나마 사회 경험 있는 사람 선호한다고 했음
출퇴근 힘들고 야근때문에 4개월 하고 때려쳤을 때도 이력서에 적지 마라, 끈기 없어보인다 등등 뭐라했는데 그거 적어서 이번에 같은 직무 중견 여러 곳 면접 잡힘
전공 예체능이라 비전공자 쌩신입인데 단계별로 하다보면 뭐든 되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