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교정기 그저께 처음으로 붙이고 왔는데 밥 먹다가 철사가 빠졌어.. 근데 오늘 다시 붙이러 병원가니까 나보고 씹어먹을때 조심해야된다고 환자 부주의라 빠지는거래 근데 교정 해본 익들은 알겠지만 교정기 붙인 초반엔 뭘 씹어먹을 수가 없어 너무 아파서 그냥 나도 요플레 떠먹었는데 빠진거임 이게 어떻게 내탓이야 ㅠㅠ 요플레만 먹어도 빠지는거면 ㄹㅇ 밥은 어케 먹음..?
|
아니 교정기 그저께 처음으로 붙이고 왔는데 밥 먹다가 철사가 빠졌어.. 근데 오늘 다시 붙이러 병원가니까 나보고 씹어먹을때 조심해야된다고 환자 부주의라 빠지는거래 근데 교정 해본 익들은 알겠지만 교정기 붙인 초반엔 뭘 씹어먹을 수가 없어 너무 아파서 그냥 나도 요플레 떠먹었는데 빠진거임 이게 어떻게 내탓이야 ㅠㅠ 요플레만 먹어도 빠지는거면 ㄹㅇ 밥은 어케 먹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