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20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
아니 교정기 그저께 처음으로 붙이고 왔는데 밥 먹다가 철사가 빠졌어.. 근데 오늘 다시 붙이러 병원가니까 나보고 씹어먹을때 조심해야된다고 환자 부주의라 빠지는거래 근데 교정 해본 익들은 알겠지만 교정기 붙인 초반엔 뭘 씹어먹을 수가 없어 너무 아파서 그냥 나도 요플레 떠먹었는데 빠진거임 이게 어떻게 내탓이야 ㅠㅠ 요플레만 먹어도 빠지는거면 ㄹㅇ 밥은 어케 먹음..?
대표 사진
익인1
읭 보통은 딱딱한거 먹거나 그러면 빠지는경우는 봤는데 요플레는 첨본다
그쪽에 처리 뭔가 덜 한거같은디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진짜 무서워서 뭘 먹겠냐구 ㅠㅠㅠ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요플레때문이면 치과에서 잘못한거구 아니면 너가 잘때 이를 꽉 물었을수도잇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오히려 입을 벌리고 자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엥근데 그거 약 진짜 개쎄서 웬만하면 안 떼지는데 걍 병원이 잘못한거님ㅋㅋ ㅜ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앞쪽 철사 말하는거지? 그게 빠질수가 없는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어금니 맨끝쪽 철사..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처음 하고 아픈 사람도 있지만 안아픈 사람도 있음
환자부주의로 빠지는게 다수긴 함
근데 치과 잘못이어도 환자가 잘모르기도하고
본인들은 보통 환자 부주의가 많으니까 걍 환자탓하는거임
더군다나 초반이면 아파서 대부분이 뭐 크게 잘 안먹는거 알면서..
나는 재교정할때 저렇게 대해서 안그랬다는거 다 얘기함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본인표출이 남자 날 좋아하는 걸까
15:23 l 조회 1
카뱅 비상금대출 안쓰는데 해지할까 연장할까
15:23 l 조회 1
사내연애 개오바인 건 겪어봐야 알구나
15:23 l 조회 1
불법으로 돈버는 친구 있으면 손절할거야?
15:23 l 조회 1
근데 가슴보다 골반 없는게 더 자존감 낮아지지 않아?
15:23 l 조회 1
은재라는 이름의 여친을 만나면 반드시 써먹고 싶은 짤
15:23 l 조회 1
테일즈런너 혹시 시세 관련해서 질문해도 돼?
15:23 l 조회 1
헤어토닉 쓰면 원래 이렇게 돼...? 잔머리 오바야;
15:23 l 조회 1
삼전 매수 사이드카야?
15:23 l 조회 3
돈까스먹을까 뼈해장국먹을까?
15:23 l 조회 4
너네는 머리하러 갈때 머리 감고 가??
15:22 l 조회 4
자전거 사고싶다
15:22 l 조회 3
한의원 근무하는데 머리 꼭 묶어야 되나?1
15:22 l 조회 8
라면에 계란 넣으면 살 안쪄?5
15:21 l 조회 14
스트레이트체형 진짜 너무싫음 ㅜㅜ(본인)
15:21 l 조회 11
보통 10살 연하라도 남자쪽이 연하인데7
15:21 l 조회 14
51kg찍으면...후쿠오카 간다2
15:21 l 조회 9
미챴;; 다이소 왔는데 10만원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 5
15:21 l 조회 11
익들아 이거 회사 사람들이 배신감 느낄만한건 아니지???1
15:21 l 조회 11
정부 삼전이랑 하닉한테 압박 엄청하네
15:21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