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오르면
상치나요~~~~~ 상 가즈아~~~~ 이러면서
0.1%라도 음전 뜨면
탈출각? 이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그찍냐
산도 오르락이 있고 내리막이 있어서 정상으로 가는건데;;;
주식열풍 이후로 이거 심해짐...
양심이 없달까
|
10% 오르면 상치나요~~~~~ 상 가즈아~~~~ 이러면서 0.1%라도 음전 뜨면 탈출각? 이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그찍냐 산도 오르락이 있고 내리막이 있어서 정상으로 가는건데;;; 주식열풍 이후로 이거 심해짐... 양심이 없달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