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실에서 계속 무주택이다가 장기전세 가거나 그꼴이던데..
집없고 주식안하는거 자기 의사고 결정이고 자유인데
남의 잘 안되는거에 저렇게 말하는거?
그러니까 그꼴로 살지 싶음
평생 저 루틴 못버리더라 근데 누구보다 집값에 예민하고 주식 관심 많음
즉.. 못한거 ㅠ
|
현실에서 계속 무주택이다가 장기전세 가거나 그꼴이던데.. 집없고 주식안하는거 자기 의사고 결정이고 자유인데 남의 잘 안되는거에 저렇게 말하는거? 그러니까 그꼴로 살지 싶음 평생 저 루틴 못버리더라 근데 누구보다 집값에 예민하고 주식 관심 많음 즉.. 못한거 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