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미가 끌고가는 장이 너무 길었어
이제 악재 위주야
연기금 리밸런싱 매도 폭탄
달러강세지속
금리인상 기조
반도체는 신이라고 믿지말고
큰코다치기전에 이제 빼 얘들아
갠적으로 금이랑 달러 모을 때라고 생각합니다
주식은 곡소리 더더 심해지고 코스피 6천아래로 내려가면 사세요
|
개미가 끌고가는 장이 너무 길었어 이제 악재 위주야 연기금 리밸런싱 매도 폭탄 달러강세지속 금리인상 기조 반도체는 신이라고 믿지말고 큰코다치기전에 이제 빼 얘들아 갠적으로 금이랑 달러 모을 때라고 생각합니다 주식은 곡소리 더더 심해지고 코스피 6천아래로 내려가면 사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