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25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08
그니까 혼자 여행가도 재밌고 ㄱㅊ은 나라
유럽에서… 동남아, 동아시아, 몽골 이런곳 빼고
대표 사진
익인1
바르셀로나 런던 ㄱㅊ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런던파리브뤼셀 다 혼자다녔눈데 좋았움
부다페스트도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사진은 어캐 했어??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뭐 사진은 감수해야지..
한국인일본인있으면 부탁하던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실 관광 많이 가는 나라들 다 ㄱㅊ음 영국 프랑스 스위스 이탈리아 스페인 등등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스위스는 혼자 완전 별로일거 같음…스페인 좋더라 프랑스 특히 파리쪽은 혼자 가면 좀 뻘줌할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시드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유럽 교환학생때 웬만한 나라 다갔었는데 다 괜찮았음..! 휴양지보다는 도시추천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북유럽쪽 ㄱㅊ으려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도시는 완전ㄱㅊ 근데 더 깊숙히 자연쪽으로 갈거면 좀 난이도올라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동남아 동아시아 몽골 이런곳…? 왜 저 나라들은 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별로 안가고 싶어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덴마크가 찐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디자인 관심있으면 뮤조건 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안그래도 북유럽쪽 가보고 싶어서 덴마크, 스웨덴, 노르웨이 이렇게 생각중인뎈ㅋㅋㅋㅋㅋㅋㅋ 혼자 다녀왔엉??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엉 나 혼자 거기에 핀란드까지 해서 다녀왔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혹시 며칠정도 갔다왔어?? 이주면 좀 모자른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는 각 나라별로 일주일씩 있긴했는데 이게 스페인처럼 한국인이 많이가서 여기가세요 저기가세요 정보가 많은게아니라 일주일도 많은 사람도 있고 모자란 사람도 있을거같음 북유럽 브랜드들에 관심있어서 나는 그냥 살고싶었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더 가고싶어진다..고마워 알아봐야겠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포루투칼이 그렇게 좋다던데 혼자 여행간 친구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거기 좋아!! 리스본 특히 혼자 다니기 좋은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네덜란드 혼자 기차타고 근교여행하기가 진짜 좋음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프랑스 이탈리아 혼자 두달 안 되게 여행 다녀왔는데 좋았음 어딜 가나 한국인 많아서 사진 요청하기도 편하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호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내가 갔다온 곳은 스위스 북유럽 런던 암스테르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사진은 한국인들한테 꼭 부탁하기! 그리고 스위스 포함 어딜가든 유랑에서 동행 구하면 혼여 완전 가능이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포르투갈에서 포르투 한달있었는데 진짜 평화 그자체였어 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유럽은 웬만하면 다 혼자여행하기에 괜찮은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 유럽살았어서 거의 혼자 놀러다녔는데 할꺼많은나라면 프랑스 정도...?
겨울엔 크리스마스마켓있어서 알자스지방도 ㄱㅊ고 지금은 니스 - 에즈 - 모나코 일케 놀러가면 루트 ㄱㅊ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네덜란드 살았어서 여기도 나쁘진않긴한데 그닥 뭘 할만한게 없고 특히! 먹을게 마땅찮아서 혹시 갈데없으면 와도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북유럽쪽은 아이슬란드랑 노르웨이 덴마크만 갓다왔는데 혼자 가면 쫌 축처지긴함,, 날씨가그래서그런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런던 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바르셀로나 진짜 너무 좋앗어
유럽 여러군데 가봣는데도 그 뭔가 바르셀로나가 주는 활기찬 에너지가 잇는거같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와 ㅇㅈ!!!!! 바셀 갔다가 다르넫 가면 우중충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포르투갈 세비야 프라하 좋았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혼여는 스페인이 좋은듯
유럽 웬만한 데는 다 가봤는데 동유럽쪽은 혼자 가기 애매한 거 같구,,, 아이슬란드가 젤 좋았는데 얘는 무조건 동행 구해야되고,,, 스페인이 사람들 친절해서 좋은 거 같아 아니믄 무난하게 영국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영어 못해도 괜찮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웅 스페인 사람들도 영어 잘 못행
그래서 더더욱 혼여하기 좋은 거 같음 친절한데 서로 언어 잘 안돼서 바디랭귀지 하믄서 막 소통하려고 노력하는 게 너무 재밌았어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삼전 매수 사이드카야?
15:23 l 조회 1
돈까스먹을까 뼈해장국먹을까?
15:23 l 조회 2
너네는 머리하러 갈때 머리 감고 가??
15:22 l 조회 2
자전거 사고싶다
15:22 l 조회 3
한의원 근무하는데 머리 꼭 묶어야 되나?1
15:22 l 조회 7
라면에 계란 넣으면 살 안쪄?5
15:21 l 조회 13
스트레이트체형 진짜 너무싫음 ㅜㅜ(본인)
15:21 l 조회 11
보통 10살 연하라도 남자쪽이 연하인데7
15:21 l 조회 13
51kg찍으면...후쿠오카 간다1
15:21 l 조회 9
미챴;; 다이소 왔는데 10만원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 4
15:21 l 조회 11
익들아 이거 회사 사람들이 배신감 느낄만한건 아니지???1
15:21 l 조회 11
정부 삼전이랑 하닉한테 압박 엄청하네
15:21 l 조회 19
네일 디자인 봐줄사람?! 1122💚💗
15:21 l 조회 9
성 이름 다 개명하는거6
15:19 l 조회 44
용히 이 사람 헤어짐???
15:19 l 조회 19
택배기사님께서 반품 상품 잘못 가신적있어?ㅠㅠ3
15:19 l 조회 14
관리 안 해도 피부 괜찮아서 안 하다가
15:19 l 조회 12
네이버멤버십 11400원 결제예정이라고 문자왔는데 뭐지?ㅜㅜ 1
15:18 l 조회 30
근데 마방에 남익들 원래 많음??1
15:18 l 조회 31
회사에서 내 뒷자리 분이 남한테 진짜 관심많아서 3
15:18 l 조회 5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