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26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4

난 친구생일때 8만원짜리 카톡 찜해놓은거있길래 그거줬는데
내생일땐 저러고 3 일째 답없어
대표 사진
익인1
저러고 연락 오면 고민하느라 그랬다 싶은데 안오면 걍 8만원에 사람 걸렀다 치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충분히 서운할만해 그리고 그 만큼 쓰니보다 친구는 쓰니를 그렇게 까지 생각 안하는거 팩트..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 친구도 저거 저러다가 이따 사야지 하고 까먹고 급한일 생겨서 그대로 잊어먹었다가 한달 뒤에 진짜 미안하다고 하면서 개큰선물을 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물어보기까지 했는데 아직 안준거면 까먹은거 아닐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카톡 안읽씹하는게 어이없어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안읽씹 선넘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예전에 저렇게 까먹는 친구있었는데 이거에 관해 얘기해보니까 얘가 자기도 모르게 선물고르는거를 회피하고 있더라고 그거 자기도 인지하고 부터 열심히 골라주더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친한 친구야? 적당히 익인이가 받고싶은거 링크 보내면서 이거 사주세요 이런식으로 장난식으로 보내봐! 8만원은 그냥 넘기기엔 좀 큰 액수잖아 ㅎㅎ 이런걸로 친구 거르자 이런건 아닌 것 같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반대로 난 친구같은 타입인데 맨날 사야지사야지 하면서 고민하나 몇날며칠 보내고 결국 풀코스 대접하거나 친구한테 리스트 받아서 보내..ㅎㅎ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8만원ㄷㄷ 왜케 비싼 거 줬어 쩐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저칭구랑 생일선물 내년부터 주고받지마 둘이 생선 주고받는거 안맞는거같다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본인표출이 남자 날 좋아하는 걸까
15:23 l 조회 1
카뱅 비상금대출 안쓰는데 해지할까 연장할까
15:23 l 조회 1
사내연애 개오바인 건 겪어봐야 알구나
15:23 l 조회 1
불법으로 돈버는 친구 있으면 손절할거야?
15:23 l 조회 1
근데 가슴보다 골반 없는게 더 자존감 낮아지지 않아?
15:23 l 조회 1
은재라는 이름의 여친을 만나면 반드시 써먹고 싶은 짤
15:23 l 조회 1
테일즈런너 혹시 시세 관련해서 질문해도 돼?
15:23 l 조회 1
헤어토닉 쓰면 원래 이렇게 돼...? 잔머리 오바야;
15:23 l 조회 1
삼전 매수 사이드카야?
15:23 l 조회 3
돈까스먹을까 뼈해장국먹을까?
15:23 l 조회 4
너네는 머리하러 갈때 머리 감고 가??
15:22 l 조회 4
자전거 사고싶다
15:22 l 조회 3
한의원 근무하는데 머리 꼭 묶어야 되나?1
15:22 l 조회 8
라면에 계란 넣으면 살 안쪄?5
15:21 l 조회 14
스트레이트체형 진짜 너무싫음 ㅜㅜ(본인)
15:21 l 조회 11
보통 10살 연하라도 남자쪽이 연하인데7
15:21 l 조회 14
51kg찍으면...후쿠오카 간다2
15:21 l 조회 9
미챴;; 다이소 왔는데 10만원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 5
15:21 l 조회 11
익들아 이거 회사 사람들이 배신감 느낄만한건 아니지???1
15:21 l 조회 11
정부 삼전이랑 하닉한테 압박 엄청하네
15:21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