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26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구단은… 경기 보면서 천천히 정하려는데
주변에서 ‘충남은 한화지!!’ 하면서 절 유혹하네요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와 하현승 키 거의 2미터구나
15:21 l 조회 10
나였으면 그냥 번복하고 갔을듯 1
15:21 l 조회 12
정리글 [큰방칼럼] 왜 메이저리그는 한국 유망주들을 데려가기 시작했을까?
15:20 l 조회 25 l 추천 2
포텐이 어디까지라로 본건지 궁금하네 매쟈 그 괴물같은 재능 있는곳에서도 1라 후반급 대우 받고 간다는거잖어1
15:19 l 조회 27
양키스가 모교 지원금 끊기는것도 다 내주겠다고 했다는데8
15:18 l 조회 131
3M은 ㄹㅇ 1라인데 작년 드랲 1라 26순번이 3M받음2
15:16 l 조회 75
올스타 베스트12 발표 44분전1
15:16 l 조회 40
양키스는 군문제 해결 안됐는데 저 돈 지르는거면
15:16 l 조회 65
300만 달러면 주변에서 더 난리일듯 ㅋㅋㅋㅋ
15:15 l 조회 30
내가 현승군 지인이었으면 가라고 했을 거 같아1
15:15 l 조회 47
근데 하현승 실력이10
15:14 l 조회 137
아까 야구부장 현승군 얘기 캡쳐해옴5
15:13 l 조회 167
장재영도 9억 줬었으니까
15:13 l 조회 36
40분 뒤에 크보 라이브해요 3
15:12 l 조회 24
이도류 할꺼면 가는게 낫지 않나? 크보에서는 하고 싶은거 하게 해준다고 해도 결국 투타 둘중 하나4
15:11 l 조회 122
롯데 이 분위기면 ㄹㅇ 가을야구는 가겠다3
15:11 l 조회 151
근데 저정도면 가는게 이득인거 같은데2
15:10 l 조회 62
퐈로 나간 선수 못하다가 요새 잘하고 있어서 맘 좋음3
15:10 l 조회 69
갔으면 좋겠는게4
15:10 l 조회 99
키움 계약 20억 줄려나11
15:10 l 조회 123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