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키 163인데 55 아래면 너무 예쁘고 나도 만족스러움
문제는 일상이 안될정도로 춥고 힘이 없는게 느껴짐
60 정도면 기력도 있고 딱좋은데 생리가 끊겨ㅋㅋㅋㅋㅋㅋ
헬스 pt받고 헬스 다니니까 운동 안해서 그런거임 이건 안통해
너네라면 어느정도 유지할래
|
내가 키 163인데 55 아래면 너무 예쁘고 나도 만족스러움 문제는 일상이 안될정도로 춥고 힘이 없는게 느껴짐 60 정도면 기력도 있고 딱좋은데 생리가 끊겨ㅋㅋㅋㅋㅋㅋ 헬스 pt받고 헬스 다니니까 운동 안해서 그런거임 이건 안통해 너네라면 어느정도 유지할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