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초반 말고 만나는 몇년내내 한푼도 안쓰게 하는 남자가 세상에 어딧냐...무슨 만수르 이재용이랑 사귐?ㅋㅋ 혹은 하자 개큰 있는 애들이야 돈 다 쓰겠지 암튼 못생긴 애들이 넷상에서 소설도 지리게 써요 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