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나 사람 만나는 돈이랑 크게 차이가 없는데(선물 별개. 근데 부담될 정도면 연애를 말아야지 ㅋ )
돈돈돈돈돈돈돈 거리는거 그냥 정말 짜쳐.... 얼마나 가난한거야
가난이 죄는 아니지만
진짜 좋아하는 것도 아닐듯 좋아하면 못해줘서 아쉽지 오히려
개키울 돈 없으면서 꾸역꾸역 들여서 사료 제일 싼거 따지고
병원비 들면 유기하는 애들이랑 같을거같음
미용실도 못가서 지가 짜를듯
|
친구나 사람 만나는 돈이랑 크게 차이가 없는데(선물 별개. 근데 부담될 정도면 연애를 말아야지 ㅋ ) 돈돈돈돈돈돈돈 거리는거 그냥 정말 짜쳐.... 얼마나 가난한거야 가난이 죄는 아니지만 진짜 좋아하는 것도 아닐듯 좋아하면 못해줘서 아쉽지 오히려 개키울 돈 없으면서 꾸역꾸역 들여서 사료 제일 싼거 따지고 병원비 들면 유기하는 애들이랑 같을거같음 미용실도 못가서 지가 짜를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