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직장생활 전혀 안맞고 조직생활 겁나 답답해하는 사주래 ㅋㅋㅋㅋㅋ ㅜㅜ역마살도 최다래.. 근데 맞는말같음..
근데 갑자기 사업쪽으러 나가야하고 속눈썹연장이나 눈썹문신 이쪽 추천하고 이런걸로 해외나 강사 다니고 이러면
나중에 돈 많이벌 이런거라해서 엥 스러웟음 ㅋㅋㅋㅋ ㅜㅜ
계속 강조하는게 손으로 뭔가 하는 기술을 많이 터득하래ㅜㅜㅜㅜㅋㅋㅋㅋㅋㅋ
근데 전혀 이쪽으론 생각해본게 ㅇㅏ니라 재미로 봤단거에 의미둠 ㅋㅋㅋㅋㅋㅋ 청년재벌 ....하고싶네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