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미리 예약해서 유류할증료 오르기 전 가격으로 가는 거...시간도 황금 시간대근데 너무 제주만 가는 것 같아서 거제랑 통영 갈까도 생각 중참고로 광복절 때도 제주도 감...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