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정도는 해줄 수 있는거 아닌가 싶은것도 내가 왜그래야 되는데? 하는 표독한 사람들이 넘 많음..물론 배려가 당연한건 아니지만 진짜 별것도 아닌건데 싫다고 아득바득 고집피우는 사람들 보면 이해안감..정중히 거절하면 몰라 그것도 아님ㅋㅋㅋㅋ
|
이 정도는 해줄 수 있는거 아닌가 싶은것도 내가 왜그래야 되는데? 하는 표독한 사람들이 넘 많음..물론 배려가 당연한건 아니지만 진짜 별것도 아닌건데 싫다고 아득바득 고집피우는 사람들 보면 이해안감..정중히 거절하면 몰라 그것도 아님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