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민음사 처럼 유명 출판사의 굿즈를 구매하고싶다
= 10시 오픈 이전 8시에 코엑스 도착 추천
= 과장이 아니고 저정도 와서 죽치고 줄에 앉아있어야 그나마 덜 줄서고 들어감
내가 밥먹고 13시 이후에 들어가겠다
= 한정판 끝남 (일단 오늘 민음사 12-13시 사이에 가챠 마감됨)
= 인간 오지게많음 줄 오전보다 더 김
부스.......... 부스를 들어가기 위한 줄은 없는데
뭔 체험을 하기 위한 줄 / 결제줄 이중으로 부스 주위를 빙 둘러서 서있고....
진짜 사람 개많음
솔직히 내부 개더워서 나시 입어도 됨 ㄹㅇ
그리고 내부 자판기에 생수털려있음 (내 천원 뱉어내더라)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