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름 5인 이상임
집 가까워서 다녔는데 여러가지 업무는 다 하고 1년 채우고 나가려는데
사장이 실업급여 생각 없냐고 하길래 혹시 가능한가요 ? 라고 물어보니
퇴직금 안 받는 조건으로 실업급여 해준다고 하네 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거지같아서 퇴직금 달라고 했음
|
나름 5인 이상임 집 가까워서 다녔는데 여러가지 업무는 다 하고 1년 채우고 나가려는데 사장이 실업급여 생각 없냐고 하길래 혹시 가능한가요 ? 라고 물어보니 퇴직금 안 받는 조건으로 실업급여 해준다고 하네 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거지같아서 퇴직금 달라고 했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