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연애 두번 했는데
두 번 다 내가 서운한거 이야기 하다가
헤어졌어
그런데 처음엔 서운한것도 없었고
오히려 첫연애는 전애인이 회피형이었어
적극적으로 날 꼬셨는데 그리고 연락 빈도를 뚝 줄이더라고 그래서 내가 존화하잘~~ 이래도 오늘은 바빠서 안돼 야근해서 안돼 이러다가 또 야기하면 아 나 자러 가야겠다~ 이런게 반복되어서 일은 일이지~하고 참고 넘겼거든? 근데 길게 휴가 나와도 전화안하고 그래서 싸우다 헤어졌어 상대방은 내 애정표현에도 전화해달라는 뉘앙스가 있어 보여서 부담스러웠대
(전화 바라고 한 거 아니고 음성메세지 남긴적이 있는데 자기는 이게 전화강요로 들렸대 내가 이정도 했으니 적어도 너도 전화라도 해라라고)

인스티즈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