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그것도 양키스....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에서 씹어먹는 것도 궁금하지만 1라급 대우 받고 양키스에서 성장하는 한국인 유망주..? 진짜 궁금해
근데 첨부터 조건 되게 좋았는데 그걸 거절하고 잔류하겠다고 선언했던 거보면 돈이 중요한 게 아니었던 거 같긴해서 그대로 크보인가 싶으면서도 아무리 그래도 300만인데...라는 생각이 부딪히는중 과연 어떻게 될까
|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그것도 양키스....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에서 씹어먹는 것도 궁금하지만 1라급 대우 받고 양키스에서 성장하는 한국인 유망주..? 진짜 궁금해 근데 첨부터 조건 되게 좋았는데 그걸 거절하고 잔류하겠다고 선언했던 거보면 돈이 중요한 게 아니었던 거 같긴해서 그대로 크보인가 싶으면서도 아무리 그래도 300만인데...라는 생각이 부딪히는중 과연 어떻게 될까 |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