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취업하면 끝인 줄 알았어….(문과)
(생산직이나 공대라 뭐 획기적인 기술연구를 하는경우엔 또 모르겠지만)
이직할때도 전공과 아닌거에 대한 질문 항상 받고
왜 과에서 오게된건지 물음
그리고 학벌도 경력이 깡패라는거는 중고신입까지만 해당이고 어차피 경력쌓이면
고학벌 고스펙 애들도 똑같이 경력 쌓는거라
경력직부턴 또 학벌 싸움임 …….ㅠㅠ
선배들 말들어보면 파트장이나 더 위로 갈때 팀장갈때도 학벌 보게된다고 그러고
어쩔수가 없나봐
그니까 공부열심히 했어야함 ㅜㅜ

인스티즈앱
"친손자 몸엔 칼 못 대"…외손녀에게 간 기증 요구한 외가 식구들 '불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