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남친은 한의사고8살 연상이고 난 동갑 남친 만나는데 친구는 데이트비용 아예 안쓰구 맨날 선물받는대 난 근데 번갈아 내고 비슷?혹은 남친이 좀더 내는 수준인데 친구가 그걸로 매번 비웃고 그러넹...참고로 난 25살임..진짜 손절 고민됨 요즘 ㅜ
|
친구남친은 한의사고8살 연상이고 난 동갑 남친 만나는데 친구는 데이트비용 아예 안쓰구 맨날 선물받는대 난 근데 번갈아 내고 비슷?혹은 남친이 좀더 내는 수준인데 친구가 그걸로 매번 비웃고 그러넹...참고로 난 25살임..진짜 손절 고민됨 요즘 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