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내가 3시 20분쯤에 삼성에 337500에 걸어놨거든??
근데 갑자기 삼성이 멈추더니, 장 마감시간인 3시 30분 즉 10분뒤에 340500이 되어있는거야 (내가 봤을땐 338500이였음.. 그래서 1000원 더뺀 337500에 걸은거였거든)
그래서 지금 체결이 안된상태인데
이거 넥장? 오후 8시까지도 차트 움직이잖아
그때 떨어지면 내거 337500이 체결되는거야?
아니면 나는 본장에서 주문한거니깐 넥장까지 이월안되고 넥장에서 다시 주문해야되나..

인스티즈앱
하이닉스 탈출성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