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39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1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원래 오르내리는 폭의 속도가 이 정도로 다이나믹함?

아니면 요새가 걍 미친거임?

나 어릴 때 듣던 주식 이 정도 투자 상품 아니었던거 같은데

직접 주식 잡은 한달차 입장에선 롤코 타는 거 같음

대표 사진
개미1
이상하지 지금 광기의장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
삼전 +3% 가면 상한가라고 좋아했었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이렇게 말해주니까 진짜 요새 장이 광기라 하는 이유를 알겠네.. 지금은 거의 10퍼가 오르락내리락하는 기분인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
5퍼만 올라도 폭등장이라 했었지 1~2퍼만 움직이다가 16퍼 오르고 이러는거 보면 정상적인 시장이라곤 보기 어렵지 지금 메모리 잘나가는거 맞고 업황 꺾인거 없고 다 좋은거 맞는데 건강한 시장이라고 하기엔 무리가 있지 않나 싶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3
원래 빨리오르면 빨리떨어짐
3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3
모든 주식 코인종목 공통사항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3
불장특징이기도하고 ㅇㅇ 그무거운 구글도 6퍼빠짐
3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4
예전이 이상했지 코리아 디스카운트라고 우리국장 이런 소리 나 들었음 국장 탈출은 지능 순이라고 윤석열 때까지 들음 지금은 정부에서 판을 깔고 ai 붐과 전쟁 때문에 반도체 조방원 거기다 한류까지 국장에 불이 붙음 저평가되어 눌렸던 시장이 폭발력을 갖고 급성장 많이 오르니 조정도 많지 근데 코로나 때랑은 또 다름 그땐 유동성으로 올랐는데 지금은 실적과 정부가 뒷받침하며 오름 근데 우리나라 약간 투기성향이 강함 투자보단 투기들을 함 거기다 레버리지 출시이후 이게 시장 물을 흐린 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5
30년만에 처음이라함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네 하이닉스 레버리지 뭐사?
19:01 l 조회 1
삼전기는 240 달성하면 대충 털어야겠다
18:58 l 조회 2
실발이랑 관계없이 환율때문에1
18:42 l 조회 60
코스닥 사세요 코스닥 팔아요
18:37 l 조회 22
아모레는 왜 이렇게 안 오를까 4
18:25 l 조회 31
진심 뭔 이런 차트가 다 있냐 ㅋㅋ3
18:19 l 조회 161
막상 하락할 때 사는게 어렵구나4
18:03 l 조회 157
스퀘어에 너무 당해서 독기가 개바짝오름1
17:57 l 조회 65
마이크론 실발전 vs 실발후 언제살까… 6
17:54 l 조회 167
스퀘어는 하닉이랑 같이 간다보는게 맞나5
17:46 l 조회 172
하닉 6시 이후에 더 오를거라 믿는 중
17:29 l 조회 124
스퀘어는 오늘 납치를 몇번한걸까..2
17:26 l 조회 143
하이닉스 탈출성공..22
17:08 l 조회 3475
국장은 위험해? 6
17:00 l 조회 141 l 추천 1
연관 메뉴 🔗
코인
하닉 vs 마이크론 9
16:57 l 조회 197
하닉 adr 떴구나
16:54 l 조회 216
분할매도하면 수수료 더 비싸?2
16:49 l 조회 68
쏠탑 평단 낮은데 주수가 쒯이야 2
16:44 l 조회 88
다들 삼성전자 얼마에 삿어?33
16:21 l 조회 3713
50만원 가지고 주식하니까5
16:20 l 조회 184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