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야구내가 성적충이어서 그런가 그냥 성적대로 올스타 나오는게 좋아서 선수단 투표만 있는 결과가 나는 더 마음에 듦말도 안 되는 거 앎! 근데 그냥 결과 보면 더 납득 가는 라인업이 선수단 투표 결과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