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탈적으로 ㅇㅇ...
평소엔 약간 뇌빼고 직장다니는 느낌이거든?
개인적으로 해야할일 계속 미루는데
생리때만 되면 일 개 잘하고 정신이 또렷해짐 ㅋㅋㅋㅋ
나랑 반대인 사람도 많은 거 같은데
나는 한달에 생리기간만 멀쩡하고 나머지 75프로는 좀비인생임
|
멘탈적으로 ㅇㅇ... 평소엔 약간 뇌빼고 직장다니는 느낌이거든? 개인적으로 해야할일 계속 미루는데 생리때만 되면 일 개 잘하고 정신이 또렷해짐 ㅋㅋㅋㅋ 나랑 반대인 사람도 많은 거 같은데 나는 한달에 생리기간만 멀쩡하고 나머지 75프로는 좀비인생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