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53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99
일녀는 냄새 안나는데 일남들한테는 냄새나…
이유가 뭘까..? 이유가 뭐긴 처안씻었으니까 나겠지
대표 사진
익인1
중남이...냄새가 안나....? 뭔..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릴스 찍고 중남들이랑 많이 섞여봤는데 냄새 안나더라… 근데 머리헤어 한다고 샵 갔는데 거긴 여직원들이 많자나 여자들은 냄새 졸라 남… 비듬 개쩔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건.... 관리를 하느냐 마느냐의 문제인 듯 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제발 관리좀ㅠㅠㅠ 하루에 한번만 샤워 양치는 하루에 두번만이라도ㅠㅠ (난 양치 세번하지만… 제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해외익이라 우리학교 중국인 많은데 냄새 정말게 나는디..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개웃기네 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진짜 내가 중국은 3번가봤는데 맨날 느낌ㅋㅋㅋㅋ 일본은 100번정도 간거같은데 일남 냄새 겁나 나고 일녀들은 냄새 1도 안남 한여름에 가도ㅋㅋㅋㅋㅋ 뭔 특징인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공감함... 중남애들 씻는 건 잘 씻고 빨래는 잘 안하는거 같은데 냄새 아예 안남... 여자애들은 잘 안씻는거ㅜ같애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그치ㅋㅋㅠ 여행 가본 애들은 느낄걸… 내가 중녀언니들 엄청 이뻐하지만… 진짜 겉모습만 번지르하고 씻는건 진짜 싫어한다는걸 몸소 느끼고 나니까 약간 정떨어짐ㅋㅋ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중남도 냄새 겁나 나; ㅜ 남녀노소 나 ㅎ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못느꼈뎌ㅋㅋㅋㅋ 그래도 일남에비해 꾸미는거 좋아해서 그런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중국 남자들 손톱 한개 엄청 기르더라 코딱지 팔려고;; 그리고 때 엄청 껴있고
여자들은 머리 다 안감아서 비듬 오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세상에 그게 코딱지 파려고 기르는거엿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웅 그렇데;;; 거긴 코딱지 파는걸 이상하게 안보더라 우욱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악! 악!!!!!!!! 악 디럽다 진심 ;;;;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중남은 안 만나 봐서 모르겠는데 콘서트 가면 중녀들 엄청 많은데 죄다 입냄새 났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중국 자주 가지만 둘다 냄새 쩔어 저번에 앉은 비행기에선 양옆으로 한명한테는 한명한테는 똥내 나서 토할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중남은 모르지만 중녀 냄새 나는 거 ㅇㅈ... 진짜 꾸꾸꾸하고 예쁜 사람도 냄새나서 너무 힘들엇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미국 살 때 중녀들 브랜드 옷으로 풀 착장했는데 머리에
소금같은 비듬 있고, 머리 떡진 거 보고 대충격 받았었는데
중남은 그냥 거지같이 입고 다닐 뿐 안 씻는 거 같진 않았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중녀 입냄새는 진짜 인정… 엄청 화려한데 대화하면 입냄새나더라 이유가 뭔지 모르겠어 뭔가 중국 음식이 위장에 안맞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치석제거 안해서 그런거 아닐까?
스케일링 안하면 입냄새 심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중남 냄새 ㄹㅈㄷ임 진짜 학교 셔틀에서 토할뻥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릴스찍을정도면 일반인들 기준은 아닌거아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중남 냄새 오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 중국서 학교도 다니고 직장도 다녔는데 남자들 냄새가 훨씬 많이남
여름에 버스만 타도 알수있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중남 냄새 안난다는 글 보고 웃으면서 지나갑니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우리나라가 사람들이 씻는 나라라서 좋다..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2026 미국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나라
20:45 l 조회 1
근데 갈수록 이성볼때 얼굴보다 티키타카보게됨
20:45 l 조회 1
인팁인데 나만 이러냐
20:45 l 조회 2
썬크림 바르고 유분기 제거하고 싶은데 파우더 쓰면 돼?
20:44 l 조회 4
대화하고 나서 자꾸 기분 나쁜 친구는
20:44 l 조회 9
인턴인데 회식하고 연락드려??1
20:44 l 조회 3
저녁먹자마쟈 속 안 좋은 건 저녁이 문제야 점심이 문제야?
20:44 l 조회 2
근데 존잘존예 부모님들 의외로 평범하지 않음?
20:44 l 조회 6
요즘 갈라치기 글 많이보이네1
20:44 l 조회 9
엔화 쌀때 20만엔 환전해둠1
20:43 l 조회 11
아이폰 카톡 사진 저장하면 그사람이 찍은 시간으로 뜨잖아2
20:43 l 조회 8
상단바 변경 모바일만 되는건가??
20:43 l 조회 4
공공기관 나이 안 봐?2
20:43 l 조회 15
한국 여자들 대부분 내로남불 심한거 같음7
20:42 l 조회 30 l 추천 1
98인데 난 꼭 결혼하고 싶은게2
20:42 l 조회 29
엄청 이뻤던친구 살좀 쪘는데5
20:42 l 조회 47
지금 레인부츠 살까 말까 ㅠㅠ 올해도 장마 안오려나
20:42 l 조회 5
마라탕 안 먹은지 3주째 1
20:42 l 조회 10
미국에 부정적인 글 올리는 애들 진짜 미국에 열등감 있나봐
20:42 l 조회 9
갤럭시 쓰는 사람 익들!! 케이스 뭐야?6
20:41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