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거기서 거기 같애 ....차라리 그 스킨케어 할 돈 아끼고 피부과 시술 비용으로 보태는게 더 낫겠다 싶은..?
난 그냥 쌀 때 그냥 막 사는편인데 많이 써보니까 다 비슷하다는걸 느끼는중 ㅋㅋ 회사 상술 쩐다 뭐 그런,,
|
진짜 거기서 거기 같애 ....차라리 그 스킨케어 할 돈 아끼고 피부과 시술 비용으로 보태는게 더 낫겠다 싶은..? 난 그냥 쌀 때 그냥 막 사는편인데 많이 써보니까 다 비슷하다는걸 느끼는중 ㅋㅋ 회사 상술 쩐다 뭐 그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