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SSG
안좋은 어린선수들 고집해서 박아놓는것좀 그만하라고.... 아겜도 보내야 하는 앤데 이참에 관리도 할겸 조정하게 내려주던가 내리기 싫으면 며칠 경기 빼주고 시간이라도 좀 주던가 지금 상황에 형우가 주 5.5일 나오는건 대체 누굴 위한거야....
|
게시된 카테고리 SSG 안좋은 어린선수들 고집해서 박아놓는것좀 그만하라고.... 아겜도 보내야 하는 앤데 이참에 관리도 할겸 조정하게 내려주던가 내리기 싫으면 며칠 경기 빼주고 시간이라도 좀 주던가 지금 상황에 형우가 주 5.5일 나오는건 대체 누굴 위한거야.... |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