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에 광고 표시 있긴한데 관리점 경희대 아니고 최근에 거래한 적도 없는데 뭐야... 이미 6시 지나서 상담도 못받고 찝찝하네 얼마 전에 국민에서도 비슷한 문자 받았는데 그건 손님이 전화번호를 잘못 입력했다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