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이가없다
돈한푼안내고 수업들으면서
저번에 한번 결석해서 수업전에 좀 봐줫거든?
진도문제때문에
근데 이번에 또 빠지게된다면서 보강요구함
본인 평일수요일날 시간된대
어쩌라는거지 원래수업은 화요일이거든
그럼 제가 수요일 따로 시간을 내서 봐드려야하나요?
수업비용따로내면 해준다고함
진짜어이없어
나이도 60대임 딸뻘한테 그러고싶냐
국가지원사업이라 보강의무없음 오히려 무료수업듣는사람이 결석하면 패널티있지
|
어이가없다 돈한푼안내고 수업들으면서 저번에 한번 결석해서 수업전에 좀 봐줫거든? 진도문제때문에 근데 이번에 또 빠지게된다면서 보강요구함 본인 평일수요일날 시간된대 어쩌라는거지 원래수업은 화요일이거든 그럼 제가 수요일 따로 시간을 내서 봐드려야하나요? 수업비용따로내면 해준다고함 진짜어이없어 나이도 60대임 딸뻘한테 그러고싶냐 국가지원사업이라 보강의무없음 오히려 무료수업듣는사람이 결석하면 패널티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