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글 : https://www.instiz.net/name/66797272?category=1
머리 이 상탠데 고데기로 좀 펴도 되나…? 그럼 너무 풀릴라나?
주말에 2년만에 보는 친구랑 약속있는데,, 머리 감으면 좀 나아질지 모르겠는데 이 상태 그대로라면…안돼…
|
본인표출 이 글에 한하여 익명에서 본인 표출이 가능해요 (본인 표출 아이템 사용 필요, 횟수 제한 있음) 이전 글 : https://www.instiz.net/name/66797272?category=1 머리 이 상탠데 고데기로 좀 펴도 되나…? 그럼 너무 풀릴라나? 주말에 2년만에 보는 친구랑 약속있는데,, 머리 감으면 좀 나아질지 모르겠는데 이 상태 그대로라면…안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