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준이제 한지 일년정도 됐고 사기업 희망했음
매번 서탈 면탈 하니까 상심해서 어학 성적만 보길래 그냥 썼거든 근데 그게 냅다 되버렸어...
원래 진로랑 전혀 동떨어져서 시간 버리는 거 아닌가 생각들기도 하고
그래도 돈 받으면서 사회생활도 하고 취업활동 휴가도 쓸수있다니까 집에서 기약없이 취준하는거 보단 나은거 같고...하 고민이다
|
취준이제 한지 일년정도 됐고 사기업 희망했음 매번 서탈 면탈 하니까 상심해서 어학 성적만 보길래 그냥 썼거든 근데 그게 냅다 되버렸어... 원래 진로랑 전혀 동떨어져서 시간 버리는 거 아닌가 생각들기도 하고 그래도 돈 받으면서 사회생활도 하고 취업활동 휴가도 쓸수있다니까 집에서 기약없이 취준하는거 보단 나은거 같고...하 고민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