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만난 친구 두명 중 한명은 인플루언서급으로 예쁘고 나머지 한명은 그냥 예쁘장? 정도인데 예쁘장한 애가 오늘 번호를 따였어 속으로 옆에 얘가 있는데 얘를 딴다고? 싶은 생각이 들었는데 남자들 심리가 뭘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