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지 않고서야 어떻게 하루에도 수십번 저런 이상한 댓글이 보이는거지?
답댓글 많이 달릴만한 어그로 댓글만 쓰는 봇이 있는거 아닐까?
난 사람이 저런 댓글을 썼다고 생각하고 싶지 않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