걔는 그저 한명을 절벽에서 밀쳤을 악행인데 베르세르크 남자 악역은 절친 여친을 절친 앞에서 ㄱㄱ하기 목숨 같은 동료들 내 꿈 이루고자 악마에게 몸과 영혼을 바치기, 절친의 목숨도 영혼도 팔았으나 절친이 이악물고 상황 이겨내고 나오니까 그 친구 끝까지 죽이려고 하기...
대단한 악행이라고 죽일듯이 물어뜯을거면 저정도는 되어야하는거 아닌가.. 이러는 중
신탑 2부 초반까지 보고 하차해서 어떻게 흘러갔는진 모르겠는데 쟤는 자기 꿈 이루겠다고 밤 한명만 헤치지 않았나.. 이러면서 봄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