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예체능 하는 애가 자꾸 예체능을 하기 위한 장비를 사고 싶대 근데 아~ 너무 비싸네 월급 들어오면 살까? 고민만 해봐야겠다 사고 싶은데 너무 비싸ㅜㅜ 이러는 거 혹시 나한테 사달라고 눈치주는걸까? 나는 얘보다 연상이고 월급 얘보다는 조금 더 많고 사회생활 조금 얘보단 조금 더 오래했는데 당연히 사귄지 오래되고 이러면 하나 사줄 수 있겠지만 사귄지 한달 조금 넘었거든… 이런 이야기 한 두세번 나온 거 같은데 그냥 하는 말인지 사달라고 하는건지 마음이 너무 불편한데 너희들이 보긴 어때? 내가 너무 과대해석하나??참고로 나이차이는 1-3살 차이고 (정확히 쓰면 특정될까봐) 엄청 차이나는 건 아니고 외적인 조건은(얼굴, 키) 나보다 우세하긴해 이런걸 노리고 나한테 사귀자고 한걸까?
하 심란해 내가 여자임

인스티즈앱
애인이 ㅋㄷ을 안끼고 할려고하는데 매번 헤어지는게 맞겟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