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집 서울이야 경기야? 자가야 전세야??
자가라면 원래 부모님이랑 살던 집 매매하고 도움받고 들어갔어 아님 자력으로 했어??
난 아직 결혼 멀었는데 도움 안 받고 자력으로 지금 우리집이랑 비슷한 아파트는 꿈도 못 꿀 것 같아서 다들 어케 사는지 궁금함
|
신혼집 서울이야 경기야? 자가야 전세야?? 자가라면 원래 부모님이랑 살던 집 매매하고 도움받고 들어갔어 아님 자력으로 했어?? 난 아직 결혼 멀었는데 도움 안 받고 자력으로 지금 우리집이랑 비슷한 아파트는 꿈도 못 꿀 것 같아서 다들 어케 사는지 궁금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