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2주 지났고싸우지도 않았는데 상대 회피형 기질 돋아서 런침..
첫날에 전화 + 카톡 많이 보냈는데 다 안읽씹 다음날에 메시지 하나 보낸게 끝이야
총 16줄짜리 장문 보낼까말까 수천번 고민하긴 했는데 아직 안 보내긴 했어용
만약에 보내더라도 장문보다는 심플하게 보고싶다 이 정도면 될까
카톡 인스타 전화 다 차단이나 친삭은 안 당해있긴하지만 안읽씹도 2주 째라.. 보내면 읽을 지조차도 모르겠네
| 이별 말머리 모아보기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2주 지났고싸우지도 않았는데 상대 회피형 기질 돋아서 런침.. 첫날에 전화 + 카톡 많이 보냈는데 다 안읽씹 다음날에 메시지 하나 보낸게 끝이야 총 16줄짜리 장문 보낼까말까 수천번 고민하긴 했는데 아직 안 보내긴 했어용 만약에 보내더라도 장문보다는 심플하게 보고싶다 이 정도면 될까 카톡 인스타 전화 다 차단이나 친삭은 안 당해있긴하지만 안읽씹도 2주 째라.. 보내면 읽을 지조차도 모르겠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