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62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7
이별 말머리 모아보기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2주 지났고 
싸우지도 않았는데 상대 회피형 기질 돋아서 런침..
첫날에 전화 + 카톡 많이 보냈는데 다 안읽씹 다음날에 메시지 하나 보낸게 끝이야
총 16줄짜리 장문 보낼까말까 수천번 고민하긴 했는데 아직 안 보내긴 했어용
만약에 보내더라도 장문보다는 심플하게 보고싶다 이 정도면 될까
카톡 인스타 전화 다 차단이나 친삭은 안 당해있긴하지만 안읽씹도 2주 째라.. 보내면 읽을 지조차도 모르겠네


대표 사진
둥이1
잠수타는게 반복될텐데 그래도 다시 만나고 싶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정이 많이 들어서.. 그리고 다른 사람 만날 인맥도 여유도 없어서 아쉬운가봐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노컨은 걍 먼저 연락 올 때까지가 진리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남자 여자 약간 다르다 들었는데 아닌갑네 계속 기다리기 힘들기도 하구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내가 자랑은 아닌데 내가 찬 걸로 헤붙 세번하고 정신 차려서 결혼했는데 연락 안 오는 게 제일 직빵이던데 이번에 진짜 헤어지는 건가 이러면서 무서워서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리고 연락 안 올 정도의 상대면 이번에 진짜 헤어지는 게 안 무서운 거니까 안 잡는 게 맞아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ㅋㅋㅋ 아 나는 헤붙 해본 적이 없어서 잘 몰루... 전연애는 3년 만나다가 그냥 만나서 대화해가지고 서로 잘 헤어졌다 생각하는데 이 친구는 어리기도 하고 생각을 모르겠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맞아 나도 다르다고 생각함.. 여자를 붙잡을 거면 최대한 빨리 잡는 게 나을 것 같애. 그 여자한테 새로운 인연이 나타나기 전에.
(남자를 붙잡고 싶으면) 남자는 정복욕 땜에 노컨하란 얘기 같구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얘가 일요일날 무슨 시험 있는데 전날에 연락 보내볼까 시험 잘보라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아니! 시험 끝나고 하는 게 좋겠다!!! 시험에 집중할 수 있도록
시험 잘 봤으면 축하해줄 수 있고
시험 못 봤으면 위로해줄 수 있잖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에게
시험 끝난 날에 시험 고생 많았어라고 보내면 될라낭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글쓴이에게
고생 많았다?.. 되게 할 말 없어지는 말인데? ㅋㅋㅋㅋ
그냥 차라리 질문을 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에게
시험 잘 봤냐고 물어보면 안 그래도 부담인데 더 부담될까봐 ㅋㅋㅌㅌㅌ 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글쓴이에게
감정적인 거 최대한 빼고 할 말 다 보내
시험 잘 봤냐는 첫 질문에 올 게 아님.. 대화 좀 하다가 나중에 물어볼 질문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에게
아 진짜 어렵다. 내가 전보다 살짝 소홀했던 부분이 있어서 그거 사과하고 싶기는 하다만 이걸로 할 말 다 쓰면 장문 나와 ㅋㅋ ㅠ 얘가 전화든 디엠이든 뭐든 읽고 답을 해야 나눠서 보낼텐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글쓴이에게
장문 보내
내가 예전에 회피형이었던 입장에서는 장문이 훨~~씬 나아 진짜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에게
혹시 둥이는 왜 회피했었는지 물어봐도 될까?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글쓴이에게
아 난 진짜 어릴 때 10대 때 얘기라 ㅋㅋㅋ
내가 상대를 별로 좋아하지도 않는 상태서 사귀었다가 ㅠㅠ 사귄 게 후회돼가지구 ㅠ 헤어지자 말하기엔 또 미안하구 ㅠ
그때 나 참 어렸지... 생각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에게
아 그랬구나 나는 좀 신중한 편이라 얘가 먼저 들이댄 덕에 사귀게 됐는데.. 뭐 자기가 좋아하는 사람이 자기를 좋아하게 만드는 게 좋다했나 그랬다만 식은걸까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글쓴이에게
둘이 mbti 뭐야? 원래도 회피형이 예의없지만 지금 글만 봐서는 그 사람 너무 예의가 없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에게
나는 isfj고 걔는 enfp랬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시험 끝나고 기다린다고 ㄱㅊ어지면 연락 달라고 보내보던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메시지 보냈을 때 생각 정리 되면 연락 달라했는데 아직 답이 없어가지공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7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거도 타이밍 문제야?
22:06 l 조회 6
아까 잠깐 글 올렸는데 과씨씨였거든
22:05 l 조회 3
연락 하는 남자가 일단 외적을 안본다고 하면 거짓말이고 밝은 성격을 좋아해 라고 말함1
22:04 l 조회 6
본가사는 둥들 연락 얼마나해?2
22:04 l 조회 5
끝이 보이는 연애 (답 없는 연애) 하는데 4
21:58 l 조회 30
오늘 내 애인 자기 친형이랑 키스하는거봄...9
21:57 l 조회 78
결혼문제
21:57 l 조회 12
바람, 환승 전적있는 애인이랑 결혼 가능???5
21:52 l 조회 15
여자들중에 사친없는애들 찾는애들 왜이리 많어 ㅋㅋㅋ1
21:52 l 조회 25
나 지잡대 다니는거 애인이 오늘 알았어 21
21:50 l 조회 85
쳐다만 보고 안다가오는 사람..5
21:50 l 조회 28
둥이들은 누군가를 좋아하게 될 때2
21:49 l 조회 31
이별 차단이라도 좀 풀렸으면 .... 8
21:47 l 조회 23
어장당했는데 ...8
21:43 l 조회 33
이별 재회 연락 올까?1
21:43 l 조회 32
Infj 사귀기전엔 겁나 들이대더니 사귀니까 확싣은거 왜그래? 2
21:40 l 조회 21
내 애인이 ㅋㄷ안껴서 헤어지자 말했는데 우는데 어떻게 해야해..?8
21:36 l 조회 118
덩치 큰 애인 만나는 중인데.. 개좋아
21:32 l 조회 44
불안형 슬슬 유투브에서 많이 다루네
21:30 l 조회 22
인프제 궁금한거 있는 사람4
21:29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