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고민(성고민X)
동기 3명이서 컨퍼런스 가는데다른 부서 사람(거의 이 컨퍼런스 관해서 우리회사에서 젤 높은 사람) 만나기로 함
이 분이 우리보고 언제 시간되냐고 여쭤보셔서
각자 컨퍼런스 예약한것:타임스케줄)이 다 달라서 맞추자고 함
2일뿐이지만 가장 가고 싶은 거라던지 그런거 해서 남은 시간을 만나자고 연락하자고 했는데
계속 두명이서 아 나 이것도 가고싶은데.. 아아..어쩌지..아아..
진심 이렇게 5분가량 하는 데 진심 개빡돌아서
딱 보고 이 시간엔 나 참여하고 싶은 게 있어서 이거 어때?!
이런식이면 편한데 으음 으으음 으음 허고
난 그럼 이 시간에 만나는 걸로 연락하는 거 어때?? 라고 다른시간 말하면 다른애가 으으음…
하는데 진심 개빡도는거임
나도 스트레스 받아서 개빡돌아서 화난말투로 해서 미안하긴 했는데
스케줄 하나에도 이렇개 고민하는 거 난 이해못하는데 내가 성격 급한 거겠지..?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