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파티션 뒤에 있어서 몰랐나봐ㅋㅋㅋㅋ 뒷담을 엄청 시작하는데 그러다가 쓰니는?? 운띄워지니까 누가 걔...? 걘 그냥 생각이 없어 일만 하고 집가서 누울거같아 하는데 다들 공감하고 내이야긴 끝남ㅋㅋㅋㅋㅋㅋㅋ
그나마 들은게 졸릴때 건들면 개난리친다는 것
|
내가 파티션 뒤에 있어서 몰랐나봐ㅋㅋㅋㅋ 뒷담을 엄청 시작하는데 그러다가 쓰니는?? 운띄워지니까 누가 걔...? 걘 그냥 생각이 없어 일만 하고 집가서 누울거같아 하는데 다들 공감하고 내이야긴 끝남ㅋㅋㅋㅋㅋㅋㅋ 그나마 들은게 졸릴때 건들면 개난리친다는 것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