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아 뭔가 인간적 호감 같은데.. 아리까리해서
카페 좋아하냐더니 외근갈때 같이 가서 카페에서 놀다가 들어가자 함 자기가 전부 알려줄테니까 모르는거는 전부 물어보라 함 나 혼자 외근 나가면 잘하고 있냐 걱정이다 연락옴 내가 수다떠는거 좋아해서 얘기 많이 하고나면 덕분에 시간 잘 간다함 모르는거 물어볼때 뭔가 동생 대하듯 하는 느낌..내가 더 어리긴함 ㅋㅋㅠ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아 뭔가 인간적 호감 같은데.. 아리까리해서 카페 좋아하냐더니 외근갈때 같이 가서 카페에서 놀다가 들어가자 함 자기가 전부 알려줄테니까 모르는거는 전부 물어보라 함 나 혼자 외근 나가면 잘하고 있냐 걱정이다 연락옴 내가 수다떠는거 좋아해서 얘기 많이 하고나면 덕분에 시간 잘 간다함 모르는거 물어볼때 뭔가 동생 대하듯 하는 느낌..내가 더 어리긴함 ㅋㅋ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