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66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

게시된 카테고리 삼성

요즘 선발이 잘해주는데 왜 빠따들은 못하니… 진짜 재미없다 경기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너무 화날때 진정하는 방법
22:09 l 조회 1
딴건 몰라도 올해 독방이 진짜 호들갑 역대급 심한건 맞음
22:08 l 조회 1
이건 좀 다른 얘기지만 재작년부터 느낀게 우리 불펜 좋아진건 사실이자나
22:08 l 조회 4
나중에 다큐에서 부활 472917번 했다고 얘기해도 좋으니까
22:08 l 조회 5
현시점에서 이기는 방법 1
22:06 l 조회 15
욱아 근데 네가 삼성 라이온이야 알지... 2
22:06 l 조회 18
그래 우승도 나보다 선수인 너네가 더 간절하겠지..
22:06 l 조회 9
아 몰라 공쥬들이나 보자 4
22:06 l 조회 17
진대할사람
22:06 l 조회 11
상대팀 용병타자랑 디아즈랑 진짜 비교되더라 ㅋㅋ1
22:05 l 조회 25
일단 6월까지 화를 다스리면서 응원은 할건데..
22:05 l 조회 8
야만없이라지만
22:04 l 조회 22
다른건몰라도 2
22:04 l 조회 24
차리리 경기는 어제가 더 나음 1
22:04 l 조회 22
이제 고만 야구 얘기나 하고 싶소 나 형우 포수가 너무 보고 시픔
22:04 l 조회 9
올해 다채롭게 못하니까 타순도
22:04 l 조회 13
아 개못해서 감독 운용도 소용 없는 수준이라 말도2
22:04 l 조회 20
. 2
22:03 l 조회 49
아웅 야구 얘기나 하자~!!
22:03 l 조회 5
이런 저런 거 다 제외하고도 올해 독방 보기힘든 건 맞음 10
22:03 l 조회 38


12345678910다음
삼성
일상
이슈
연예
2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