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직장인이고 주변에 소개팅 해줄만한 사람도 없어서 모임 같은 거 들어가보려고 하거든이런거 처음이라 너무 어색할 거 같은데 친한친구 물어보고 같이 가는게 나을까 혼자 가는게 나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