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68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2

게시된 카테고리 KIA

도영이도 덩달아 잘하는거같음ㅋㅋㅋㅋ 물론 늘 잘했지만 부담 덜고 휘두르는게 좀 보여

밀어치기로 장타 나오는게 진짜 굿

대표 사진
무지1
ㅁㅈ 중타 너무 이쁘니들
2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2
ㄹㅇ 아까 안타 뭔가 속시원한 안타였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3
그냥 중타 이뻐 미치겠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4
오늘 2루타 두 개 다 ㄹㅇ 24 도영 느낌임 밀어서 가르는데 쾌감 미쳤음 ㅠㅠ 내 중타 아랑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5
마자 서로가 서로의 우산이 되어주는중☂️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티엠아 뿌리면 3
23:23 l 조회 42
커뮤니티들 이랑 유튜브 돌아다니는데3
23:23 l 조회 36
🥹1
23:22 l 조회 40
장터 6/27 혹은 6/28 두산전 잠실 연석 혹은 단석도 양도 받아요🥹
23:20 l 조회 6
뉴비인데 준수 이 시절이 대체 어떤..? 8
23:16 l 조회 89
지금은 말소 이유가 대부분 휴식차일듯
23:15 l 조회 32
야알못 궁금한거4
23:08 l 조회 72
감독도 토요일 경기 없었던 일 취급하는 거 웃기네2
23:06 l 조회 140
티켓팅은 처음인데15
23:04 l 조회 57
무지들 또 사라졌다5
22:51 l 조회 104
이런 거 보면 우리가 잘하고 있다 느껴짐12
22:36 l 조회 313
올해 햄 9승만 더 해주면 안될까7
22:35 l 조회 144
ㅇㅇ식 야구 우리만 쓰더라? 1
22:33 l 조회 187
최근 일주일 우리팀 득타율2
22:32 l 조회 142
연관 메뉴 🔗
익스포츠-야구
기아 너무 잘해줘서...
22:27 l 조회 79
신입 무지 모르는 말(?) 더 낋여옴24
22:24 l 조회 1700
장터 다음주 화요일 ssg전 챔피언석 연석 필요한사람 있어?
22:20 l 조회 31
장터 6/27 두산전 3 or 4 연석 구해요 ㅠ
22:19 l 조회 15
카스테라 복귀 후 성적 .500-.500-.8083
22:12 l 조회 113
장터 완료 4
22:09 l 조회 79


12345678910다음
KIA
일상
이슈
연예
2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