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ㄱㄴ 내일 면접 결과 나오는데 합격하면 담주 수요일 출근인데… 현재 회사 재직중이야ㅜ 물론 일한지 3개월이라 인수인계 할게 많진 않지만 후임자를 뽑고 나가는게 아니라
내가 나가면 남아있는 인원이 일을 해야해서.. 상사 부터 시작해서 동료들이 나 욕할것 같은데 퇴사 어떻게 말하지?..ㅠㅠ
|
ㅈㄱㄴ 내일 면접 결과 나오는데 합격하면 담주 수요일 출근인데… 현재 회사 재직중이야ㅜ 물론 일한지 3개월이라 인수인계 할게 많진 않지만 후임자를 뽑고 나가는게 아니라 내가 나가면 남아있는 인원이 일을 해야해서.. 상사 부터 시작해서 동료들이 나 욕할것 같은데 퇴사 어떻게 말하지?..ㅠㅠ
|